패션쇼핑앱 브랜디가 즉석 사진 기반 놀이 공간을 운영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쇼핑의 중심지인 서울 건대, 강남, 신림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에 입점하는 브랜디의 패션 상품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아우터부터 원피스, 스커트, 맨투맨, 후드티, 가디건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1500여개의 상품이 마련된다.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8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브랜디의 패션 상품을 착용하고 네컷사진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컷사진 촬영권 50만원과 브랜디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강남점과 건대점에서는 네컷사진 촬영 후 브랜디 팝업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선착순 100명에게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디 관계자는 "고객과 색다른 만남을 위해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안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오프라인 팝업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플레이인더박스에 입점하는 브랜디의 패션 상품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아우터부터 원피스, 스커트, 맨투맨, 후드티, 가디건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1500여개의 상품이 마련된다.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8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브랜디의 패션 상품을 착용하고 네컷사진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컷사진 촬영권 50만원과 브랜디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강남점과 건대점에서는 네컷사진 촬영 후 브랜디 팝업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선착순 100명에게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디 관계자는 "고객과 색다른 만남을 위해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안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오프라인 팝업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했다.
브랜디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브랜디'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브랜디, 뉴넥스로 사명변경…하이버·서울스토어도 법인 분할
- 기사 이미지 패션 커머스 브랜디, 7개월 만에 거래액 400억 늘린 비결
- 기사 이미지 패션 커머스 브랜디, 정보보호관리체계 사후심사 통과…인증 유지
관련기사
- 네카오가 반한 K-스타트업 26곳 CES 진격…전세계 이목 쏠린다
- 농식품 종사자에 특화된 '페이' 나온다…그린랩스, 금융업 본격 진출
- 기업 채용관리 '그리팅', 출시 18개월만에 고객사 2700곳 확보
- 변호사 찾는데 드는 비용 563억 줄였다…로톡, 성과 지표 발표
- '짝퉁' 적발 1위는 중국·한국…올해 2100만건 위조 잡아낸 스타트업
-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