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교육 오스 송병준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에버스핀, 日 SBI 금융그룹에 보안기술 제공…"해외사업 확장"
  • 기사 이미지 일반 패키지+자유여행 결합…마이리얼트립, '마이팩' 유럽 3개국 확대
  • 기사 이미지 일반 AI 기반 뇌 건강 연구강화…SHMD, 美 생명과학 네트워크와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드론·로봇 모두 쓰는 '인스펙션'"…파블로항공·클로봇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제론셀베인, 치과용 프리미엄 에어폴리셔 '제트플로우' 출시

박찬호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교육 오스 송병준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음료시장 입지 다진 이그니스, 올해 상반기 매출 922억 '역대 실적'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가 올 상반기 매출이 9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하며 창립 이래 반기 기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56억원을 기록했다. 2014년 설립된 이그니스는 기능성 간편식 브랜드 '랩노쉬(Labnosh)'를 시작으로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 트렌디 음료 브랜드 '클룹'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클룹은 올해 상반기 매출 287억원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202% 급성장했다. 개폐형 캔 마개를 적용한 제로소다부터 GS25와 협력해 출시한 '넷플릭스 에너지드링크', 제로 탄산음료 '애사비소다'까지 잇따른 히트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다졌다는 분석이다. 애사비소다의 경우 누적 판매량 2100만개를 돌파했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클룹의 성장 기반에는 퍼포먼스 마케팅 중심의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이

    최태범기자 2025.07.16 08:30:00
    박찬호 이그니스 요식·식품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