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웰니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칼로'(Calo)를 운영하는 더퓨처가 실내 자전거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서범준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서범준은 드라마 '열혈사제2', '우주메리미'를 비롯해 'SBS 인기가요', '나 혼자 산다(나혼산)'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솔직한 매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특히 나혼산 출연 당시 실내 자전거 '칼로 리바이크'를 애용하는 모습이 소개됐고, 해당 방송 이후 칼로 리바이크의 주문량이 급증했다. 홈케어 수요와 함께 방송에서 나타난 리바이크의 강도 높은 운동 기능 및 컴팩트한 디자인 등이 구매를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더퓨처 관계자는 "실제로 사용해 온 서범준의 꾸준한 자기 관리 모습과 긍정적인 마인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더 나은 몸, 더 나은 삶'(Better Body Better Life)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최태범기자 2025.12.11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운영하는 웰니스 기업 더퓨처가 오는 11월 미국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미국은 웰니스·다이어트·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소비 시장으로, 더퓨처는 미국 지사를 북미 시장 확장의 교두보로 삼고 현지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강화해 시장 내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더퓨처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모색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기 위한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했다. 더퓨처는 동남아시아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성 원료 및 뉴트리슈티컬 전시회인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와의 파트너십
최태범기자 2025.09.22 10: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