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어랩스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경영∙인사관리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정보통신업 분야 기업이며, 2022년 설립된 3년차 기업입니다. 2025년 7월 기준 근로자 수는 9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1명 증가하였습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1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초개인화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을 운영하는 플레어랩스가 14억원 규모로 프리A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기존 투자자인 프라이머사제 파트너스, 호갱노노 창업자 심상민 대표가 모두 참여하고 비에이파트너스, 유경PSG자산운용이 신규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다. 플레어레인은 앱푸시·웹푸시·문자·카카오톡·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마케터가 직접 이상적인 고객 여정을 설계할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출시 후 아웃바운드 세일즈 없이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했다. 플레어레인 측은 솔루션을 도입한 고객사들이 매출과 전환율 상승 효과를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플레어레인의 핵심 기능은 '고객 여정 자동화'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거나 특정 상품을 자주 조회한 고객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등 고객이 목표
2024.02.16 21:00:00초개인화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을 운영하는 플레어랩스가 올해 상반기 매출(ARR, 연간 반복 매출 기준)이 직전 반기 대비 7배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어레인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과정에서 개인 맞춤형으로 푸시 마케팅을 제공하는 B2B(기업간 거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다. 지금까지는 많은 기업들이 앱 푸시 알림을 위해 구글이 운영하는 파이어베이스 클라우드 메시징(FCM)을 사용했으나, 발송 기능을 제외한 대부분의 마케팅 환경은 기업마다 자체 구축해야 했다. 비싼 몸값으로 인한 개발자 품귀 현상과 맞물려 개발 여력이 부족한 기업들은 플레어레인을 도입해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달에는 고객 여정 기반 자동화 기능을 새롭게 출시했다. 고객 여정 마케팅은 고객이 제품을 발견한 시점부터 목표행동(구매)을 유도하는 것으로, 그동안 비싼 가격에 극소수의 기업들만 사용할 수 있었다. 플레어레인은 한국어 지원은 물론 최대 9
2023.07.25 1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