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는 설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시작은 모바일 기반의 설문조사 앱이었습니다. 2012년 출시 이후 빠른 응답 수집과 실시간 결과 분석으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켜 누적 60억 원을 투자받았고, 좋은 제품과 훌륭한 구성원들이 1,400여 개 기업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안정적인 영업 이익을 만들어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매출까지 만들어내고 있는 기업입니다.
오픈서베이는 설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시작은 모바일 기반의 설문조사 앱이었습니다. 2012년 출시 이후 빠른 응답 수집과 실시간 결과 분석으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켜 누적 60억 원을 투자받았고, 좋은 제품과 훌륭한 구성원들이 1,400여 개 기업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빅트렌드]해외서 급성장 '고객경험 관리' 플랫폼…"한국도 가능성"혁신은 잔잔한 물결처럼 다가오다가 어느 순간 거대한 너울로 변해 세상을 뒤덮습니다. 경제·사회 패러다임의 변화를 대표하는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고 관련 기술과 서비스를 분석해 미래 산업을 조망합니다.[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GS샵은 최근 고객의견을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하는 'VOC 인사이트'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상품평, 취소·반품 문의 등 3000만건의 GS샵 내 고객...
2024.02.12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오픈서베이가 최근 출시한 리서치·경험관리 플랫폼 '데이터스페이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오픈서베이는 B2B SaaS(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인 데이터스페이스를 기반으로 미국, 일본 시장을 우선순위에 두고 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오픈서베이 측은 데이터스페이스는 모바일 환경에서 양질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고, 분석도 간편해 글로벌 플랫폼들과 경쟁해도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2023.12.14 11:05:3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가 리서치 및 경험관리 플랫폼 '데이터스페이스(Dataspace)'를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데이터스페이스는 리서치와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B2B SaaS(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이다. △타깃팅·데이터 수집 △데이터 시각화·분석 △내외부 데이터 연동 △협업·공유 등의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한다.데이터스페이스 활용 시 기업...
2023.12.04 17: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여행 시 예산을 더 투자했거나 향후에도 더 투자할 의향이 있는 분야로는 미식과 숙소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예산을 절약했거나 앞으로도 아끼겠다는 분야는 쇼핑(아울렛), 공연·전시 관람 등으로 조사됐다.소비자 데이터 조사 플랫폼 오픈서베이는 전날(8일) '경험의 시대: 소비자가 시간을 보내는 법'을 주제로 웨비나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오픈서베이는 지난달(10월) 만 20~59세 전국 거주...
2023.11.09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소비자 데이터 리서치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ISMS-P(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ISMS-P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적합함을 인증·증명하는 제도다. △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 △ 보호대책 요구사항 △ 개인정보 처리단계별 요구사항 등 3개 영역에서 102개 기준의 적합성 심사를 모두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 ...
2023.07.20 1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