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스코은(는)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친환경∙에너지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제조업 분야 기업이며, 2016년 설립된 9년차 기업입니다. 2025년 9월 기준 근로자 수는 23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동일합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9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인공지능(AI)과 같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재난안전제품에 대한 검증·평가를 통해 19건을 인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행안부는 2018년부터 '재난안전산업 진흥법'에 따라 재난안전제품의 성능·품질 등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하고 현장 보급을 지원하는 '재난안전제품 인증제도'를 운영해왔다. 현재까지 총 164개 제품이 인증을 획득했다. 재난안전제품 인증을 받으면 우수제품 지정 심사 시 가점 부여와 우선구매 대상 제품 지정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인증 효력이 유지되는 3년간 제품 포장·홍보물에 재난안전 인증마크 등을 표시해 판매가 가능하다. 올해는 에스알디코리아의 'AI 활용 블랙아이스(도로 위 살얼음) 제거 장치'(교통사고나 차량소통지연 상황을 미리 예측해 인명이나 재산 손실 피해를 방지하는 제품), 경우시스테크의 '건설 및 산업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