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프로그래머틱 기술로 마케팅 자동화와 국경없는 연결을 추구합니다. 글로벌 100여개 주요 플랫폼사와 연동되어 전세계 어디에나 광고주가 원하는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TV까지 Performance에서 Branding까지 마케팅 전과정을 자동화하는 AD Tech Platform 입니다.
모티브인텔리전스(구. 온누리DMC)는 프로그래머틱 기술로 마케팅 자동화와 국경없는 연결을 추구합니다. 글로벌 100여개 주요 플랫폼사와 연동되어 전세계 어디에나 광고주가 원하는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TV까지 Performance에서 Branding까지 마케팅 전과정을 자동화하는 AD Tech Pla...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는 14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애드테크 부문 대상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규모 광고 시상식이다. 2000년부터 개최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전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해 지난해부터 개최되고 있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오펜하이머 개인 맞춤형 타깃팅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데이터활용마케팅부문 은상을 받았다. 오펜하이머 캠페인은 자사의 크로스디바이스(CrossDevice) 전략을 기반으로 진행했다. 크로스디바이스란 TV와 모바일 미디어를 연계해 소비자에게 반복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모티브인텔리전스의
2023.12.19 12:00:00애드테크 스타트업 모티브인텔리전스가 마케팅 에이전시 매드코퍼레이션을 인수했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모티브인텔리전스는 광고주를 위한 광고구매플랫폼(DSP, Demand Side Platform), 애드 익스체인지(ADX, AD-Exchange),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Data Management Platform) 등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PC와 모바일에 한정됐던 프로그래머틱 광고(특정 인터넷 사용자와 그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가장 많은 돈을 낼 의사가 있는 브랜드를 서로 이어주는 중개 기술) 영역을 TV로 확장해 2018년 커넥티드TV(CTV) 광고 서비스를 선보였다. 실시간 IPTV·VOD·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등 디바이스와 플랫폼 제한 없이 다양한 광고 지면에서 CTV 광고를 송출할 수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SK브로드밴드, 나스미디어, 메조미디어, 쿠팡, 롯데멤버스 등을 주요 광고주로
2022.11.02 17:58:27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가 정인준 전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 부장을 미디어솔루션사업본부 이사로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인준 이사는 글로벌 광고대행사 하바스그룹(Havas Group)에서 디지털광고팀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In-game Ad의 APAC 세일즈 리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콜로니(AdColony)' 한국지사 지사장을 역임했다. 또 삼성전자 광고서비스그룹에서 프로그래머틱 광고 파트너십을 통해 커넥티드TV(CTV)와 모바일에서 삼성 애즈(Samsung Ads)의 성장에 기여했다. 정 이사는 모티브인텔리전스에서 CTV 사업 전략 기획을 중심으로 글로벌 TV광고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모티브인텔리전스의 주요 사업 모델인 CTV 광고 사업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DSP(Demand Side Platform), ADX(AD-Exchange), DMP(Data M
2022.08.30 17:5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