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모집

더핑크퐁 "인도네시아 '아기상어·베베핀' 행사에 280만명 방문"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5.10.28 16: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 열린 아기상어 행사 현장/사진제공=더핑크퐁컴퍼니
인도네시아에 열린 아기상어 행사 현장/사진제공=더핑크퐁컴퍼니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인도네시아 5대 쇼핑몰에서 진행한 아기상어·베베핀 행사에 누적 280만명이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13일부터 7월 20일까지 인도네시아 수도권 신도시인 BSD시티를 비롯해 발리, 치부부르 등 전국 주요 거점 5개 쇼핑몰에서 열렸다. 특히 '아기상어 10주년'을 테마로 인도네시아 대표 쇼핑몰 이온몰 BSD 시티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했다. 또한 트랜스 스튜디오 몰 치부부르에서 열린 '베베핀 몰 이벤트'는 54만명의 방문객을 모집했다.

행사장은 포토존, 굿즈 스토어, 참여형 프로그램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식음료(F&B), 인테리어, 가전 등 제품 51종을 판매해 현지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아기상어 10주년'을 기념한 러닝 이벤트 '베이비샤크 대시 런'에는 어린이 참가자 500명을 포함해 약 2000명이 참여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인도네시아의 지적재산권(IP) 파급력을 기반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 핵심 거점에서 공간 기반 엔터테인먼트(LBE)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아기상어 10주년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현지 맞춤형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인도네시아 행사는 K캐릭터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함과 동시에 현지 팬들에게 '함께 즐기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RH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더핑크퐁컴퍼니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교육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더핑크퐁컴퍼니'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