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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중국 진출길 넓힌다"…화해, 글로벌 웹 中 버전 출시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9.11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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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화해글로벌이 글로벌 웹의 중국어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 하반기 한한령(限韓令) 해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선제적인 대응에 나섰다.

화해 글로벌 웹은 화해의 핵심 기능인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리뷰 토픽 △화장품 성분 정보 등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화장품 특화 LLM(거대언어모델)으로 950만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를 영어·일본어·중문으로 번역한다.

중문 버전에는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타오바오' 구매 링크를 연동해 정보 탐색부터 구매 전환까지 연결한다.

화해는 중국 SNS(소셜미디어) 샤오홍슈에서 계정을 운영하며 중국 소비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이번 중문 버전을 통해 티몰·징둥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브랜드가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김경일 화해글로벌 대표는 "화해 글로벌 웹 중국어 버전을 통해 K뷰티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와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K뷰티의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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