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일상·여행 특화된 현지어 배운다…'뇌새김 스페인어' 출시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7.03 18: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가 스페인어 학습 서비스 '더위크 스페인어'와 '뇌새김 스페인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두 서비스는 현지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전 중심의 표현을 담은 학습 프로그램이다. 스페인 현지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생생한 표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더위크 스페인어는 학습지 기반 콘텐츠로, 일상·여행·연애·비즈니스 등 64개의 테마별 표현이 수록돼 다양한 상황에 대비한 학습이 가능하다. 총 6권으로 알파벳, 발음, 기초 문법을 학습해 기본기를 충분히 다진 후 실전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설계됐다.

뇌새김 스페인어는 태블릿 기반 학습 프로그램이다. 더위크 스페인어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반복 말하기 훈련, 음성 인식 피드백을 통해 회화 실력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알함브라 궁전, 가우디 투어 등 한국인의 필수 여행지 7곳에서 벌어지는 여행 상황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는 '현지톡'을 제공해 여행 전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이영주 위버스마인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스페인어 콘텐츠 출시는 제2외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라며 "현지인이 사용하는 현실감 있는 표현을 엄선해 담은 만큼 학습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위버스마인드  
  • 사업분야교육, 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인공지능, 첨단센서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위버스마인드'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