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기업 성장법' 알려준다…비즈니스캔버스, 13일 세미나 개최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6.05 20: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B2B 세일즈 솔루션 '리캐치(Re:catch)'를 운영하는 비즈니스캔버스가 오는 13일 B2B 기업의 매출 증대와 투자유치, 세일즈 등 성장 전략과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생존을 넘어 성장하는 B2B 기업의 시크릿노트'를 주제로 KDB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벤처·스타트업 이벤트 '넥스트라이즈 2024′의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연사로는 △김상인 네이버클라우드 마케터 △박세리 LG유플러스 (9,830원 ▲20 +0.20%) PO △김윤재 채널코퍼레이션 리드 △홍상민 넥스트랜스 대표 △한상엽 소풍벤처스 대표 △전승범 워디 대표 △이소연 빌더블 대표 △김우진 비즈니스캔버스 대표 등이 나선다.

이들은 B2B 기업이 직면하는 도전과제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벤처캐피탈(VC) 대표들이 직접 '투자하고 싶은 스타트업'의 조건을 밝히는 세션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우진 대표는 "B2B 기업이 생존과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선 시행착오를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얼어붙은 현 시장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업에게 도움이 되고자 무역협회와 함께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했다.

비즈니스캔버스  
  • 사업분야경영∙인사관리, IT∙정보통신
  • 활용기술인공지능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비즈니스캔버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