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이상 K-직장인 성장 무료로 돕는다…원티드랩, 멤버십 모집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3.21 19:15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취업·이직·커리어 플랫폼 '원티드'를 운영하는 원티드랩 (6,870원 ▲20 +0.29%)이 5년차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멤버십 '원티드 X'의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원티드 X 회원에게는 △주요 기업 비공개 직위 매칭 △프라이빗 커뮤니티 초청 △셀프 커리어 브랜딩 지원 △강연·멘토링 프로그램 연계 등 커리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원티드 포인트 제휴사와 연계해 여행·문화생활 등 여가를 위한 여러 혜택도 지원된다. 5년차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과 인재관리(HR) 전문가 그룹의 검증을 거쳐 150여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다음달 4일까지 신청 접수가 이뤄진다. 지원 시 400자 이상의 원티드 이력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 발표는 다음달 9일, 최종 합격자는 2주 뒤인 22일 확정된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원티드 X는 자신의 경험을 나누며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잠재력을 실현하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라며 "앞으로도 HR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모든 직장인이 즐겁게 일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원티드랩'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