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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진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국내 비대면진료 서비스 브랜드 가운데 인지도 1위를 차지한 조사가 나왔다.
닥터나우는 지난 2월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를 통해 전국 20대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비대면진료 서비스 인지도 조사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문항에서 응답자 중 가장 많은 34%가 닥터나우를 꼽았다고 19일 밝혔다.
중복 선택이 가능한 객관식 조사 문항에서는 연령별 응답 중 60대 이상 연령층에서 46.9%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50대 이상이 40.1%, 20대 이상이 36.1%로 뒤를 이었다.
이와 함께 △최근 1년내 이용 경험이 있는 앱 △가장 자주 이용하는 앱 △향후 이용 의향이 있는 앱 등 다양한 조사문항에서도 모두 인지도 1위에 올라섰다.
높은 고객 인지도의 주요인으로는 △비대면진료 서비스 중 가장 빠른 앱 구동 속도 △편리한 이용자 경험(UX) △가장 많은 이용후기 △고객응대 만족도 등이 꼽혔다.
정진웅 닥터나우 사장은 "비대면진료를 메인으로 이용자에게 꾸준한 혜택과 의료의 편의성을 제공해온 서비스의 현재 중간점검 지표로 생각한다"며 "비대면 진료와 약 수령까지 모든 흐름에서 더욱 완전한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비대면진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국내 비대면진료 서비스 브랜드 가운데 인지도 1위를 차지한 조사가 나왔다.
닥터나우는 지난 2월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를 통해 전국 20대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비대면진료 서비스 인지도 조사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문항에서 응답자 중 가장 많은 34%가 닥터나우를 꼽았다고 19일 밝혔다.
중복 선택이 가능한 객관식 조사 문항에서는 연령별 응답 중 60대 이상 연령층에서 46.9%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50대 이상이 40.1%, 20대 이상이 36.1%로 뒤를 이었다.
이와 함께 △최근 1년내 이용 경험이 있는 앱 △가장 자주 이용하는 앱 △향후 이용 의향이 있는 앱 등 다양한 조사문항에서도 모두 인지도 1위에 올라섰다.
높은 고객 인지도의 주요인으로는 △비대면진료 서비스 중 가장 빠른 앱 구동 속도 △편리한 이용자 경험(UX) △가장 많은 이용후기 △고객응대 만족도 등이 꼽혔다.
정진웅 닥터나우 사장은 "비대면진료를 메인으로 이용자에게 꾸준한 혜택과 의료의 편의성을 제공해온 서비스의 현재 중간점검 지표로 생각한다"며 "비대면 진료와 약 수령까지 모든 흐름에서 더욱 완전한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나우
- 사업분야의료∙헬스케어, IT∙정보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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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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