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관리→직장인 슈퍼앱' 진화하는 리멤버, 새로운 BI 공개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2.10.12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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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및 커리어 관리 플랫폼 '리멤버'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가 12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를 공개했다. 명함앱을 넘어 '직장인 슈퍼앱'으로 진화하겠다는 목표다. BI 개편과 함께 새롭게 제시하는 브랜드 슬로건은 '기회가 열린다, 리멤버'다.

앱 아이콘도 명함을 형상화했던 직사각형 요소 없이 리멤버의 R을 단독으로 이용해 절제된 세련미를 강조했다. 컬러는 기존 블랙·화이트 조합에 오렌지 컬러를 더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변화를 줬다.

리멤버는 최근 인맥 간 연결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만날 수 있도록 '1촌' 개념을 새롭게 도입했다. 경력직 채용 솔루션, B2B 타겟 광고 상품, 리서치 솔루션 등 기업용 서비스도 확대해나가며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 제공할 수많은 가치들을 잘 담을 수 있는 그릇으로서 의미를 담아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했다"며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해 성공으로 이끄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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