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소비심리 잡는다…스토어링크, K-뷰티 크로스보더 마케팅 지원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일본에서 운영 중인 리뷰 체험단 플랫폼 '퍼그샵'을 '포인테일'(POINTAIL)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인테일의 브랜드명은 여성들에게 친근하고 익숙한 헤어 스타일 '포니테일'에서 착안했다. 포인트와 테일의 합성어로, '포인트를 꼬리로 잡아 획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테일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리워드를 받는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피드백(VOC)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리뉴얼은 일본 현지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광고주들은 일본 소비자의 정보 탐색 성향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할 수 있게 됐으며, 마케팅 캠페인 신청부터 결과 리포트 확인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비딩형 인플루언
최태범기자
2025.06.10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