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물류 스타트업 파스토가 e커머스 솔루션 플랫폼 '쇼피파이' 연동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쇼피파이는 세계 170여개국, 500만개 이상의 온라인 스토어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쇼피파이로 구축한 자사몰의 경우 아마존,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의 연계가 가능하다. 파스토는 이번 쇼피파이 연동을 통해 기존 스마트스토어, 사방넷, 고도몰, 아임웹, 쇼피, 라자다, 큐텐, 라쿠텐 등에서 국내외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사는 한 번의 연동을 통해 각국에서 판매된 주문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포장, 배송, 운송장 번호를 업로드하는 주문 자동 출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스토에서는 쇼피파이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를 위해 쇼피파이 공식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태현기자 2024.06.17 2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 개발사 데이터라이즈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 앱 스토어에 서비스를 출시하고 일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으로 쇼피파이 사용자들은 데이터라이즈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활용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쇼피파이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라이즈는 CRM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로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일본 법인 설립과 미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를 마쳤다. 해외 이커머스가 선호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기능 강화로 서비스의 글로벌화 준비도 마친 상황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
류준영기자 2024.03.25 2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