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이즈, 이커머스 특화 CRM '파트너 프로그램' 선봬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e)커머스에 특화된 데이터 기반 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라이즈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와의 협업 강화를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공식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데이터라이즈는 웹사이트의 메타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 자동화 및 최적화를 지원하는 사스(SaaS) 기반 CRM 솔루션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과 연동되며, 일본과 북미 지역에서는 쇼피파이 앱스토어(Shopify App Store)를 통해 손쉽게 설치·사용할 수 있다. 독립몰 운영자들도 커스텀 데이터 연동을 통해 활용이 가능하다. 현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안다르, 젝시믹스, 커버낫, 농심 등 패션, 뷰티, 제약 등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들이 데이터라이즈를 도입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류준영기자
2025.06.11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