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유통 스타트업 노태그코리아는 대만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대만은 2300만명 동남아 시장의 교두보이자 전략적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대만은 쿠팡이 전략적 해외 거점으로 삼고 전세계 최상위권 한류 지수를 기록하는 등 K뷰티 수요가 높은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대만 식약처(PIF) 인증 절차가 까다롭고 온라인·오프라인 커머스 입점 장벽이 높아 실제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는 많지 않다. 이에 노태그코리아는 대만 현지 법인을 설립해 인증·물류·마케팅을 아우르는 원스톱 진출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다. 노태그코리아는 왓슨스(Watsons), 포야(Poya), 코즈메(Cosmed) 등 대만 3대 드럭스토어의 1차 벤더사로, 전국 1300여 개 오프라인 매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통망을 빠르게 확
남미래기자 2025.08.1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유통 스타트업 노태그코리아는 국내 패션·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노태그코리아는 국내 패션 브랜드인 에이치덱스(HDEX), 커버낫(COVERNAT), 시티브리즈(CITYBREEZE) 등과 뷰티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모다모다(MODAMODA) 등의 유통 파트너로서, 이들의 동남아시아 수출 및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대만, 인도네시...
남미래기자 2025.07.22 1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