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은 지난 4일 성수동 본사에서 개최한 현직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앳홈 인사이드 토크(ATHOME Inside Talk)'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본격적인 확장을 준비 중인 앳홈이 추구하는 문제 해결 방식과 그동안 축적해온 성공 방정식을 리더십의 목소리로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의 전략을 보다 깊이 있게 소개하며, 앳홈에 관심 있는 우수 인재들에게 향후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약 2주간의 모객 기간 동안 700명이 참여 신청을 하며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 중 80명을 초청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특히 스타트업 리더십이 직접 성장 전략을 투명하게 공유하는 행사가 흔치 않은 만큼, 앳홈의 여정을 내부 시선으로 전달하는 형식 자체가 차별점으로 작용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김건우기자 2025.12.11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앳홈은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지난 1일 신제품 '더 글로우 시그니처(The Glow Signature)'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준비된 물량이 1분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인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함께 진행했고,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약 19만 명이 라이브에 접속했다. 회사원A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12년 동안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판매 속도에 놀라움을 표했다. '더 글로우 시그니처'는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물방울 초음파 관리에서 착안해 가정용으로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다. 3MHz와 10MHz 이중 교차 초음파 진동을 적용해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 속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보습, 광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텐션 모드(탄력 케어), 이너 모드(수분 케어), 포커스 모드(광채 케어) 세 가지 모드로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김건우기자 2025.12.02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기부 라이브'에 참여해 지난 18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후원금 1000만 원과 음식물처리기 5대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앳홈의 미션인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으로, 치료나 돌봄에 어려움을 겪는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치료비와 돌봄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며, 기부된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5대는 소아청소년 환아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핫IT슈 기부 라이브'는 IT 크리에이터 잇섭(ITSub)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닉스는 지난해 4월에 이어 올해 11월 두 번째로 참여했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어려운 환경에
박기영기자 2025.11.19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본격 확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공식 출시한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를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더 시프트'는 소형 가구 증가로 김치를 필요한 만큼만 보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김치냉장고다. 폭 360㎜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이동이 간편하다. 두 뼘 너비의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대형 김치냉장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췄다.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냉기 순환 팬과 듀얼 센서 인버터 온도제어 기술로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한다. 또한 3L(리터) 김치통 6
김건우기자 2025.10.16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지난 9월 30일 서울 성수동 누디트 서울숲에서 토크쇼 'Shift Talk: 미닉스, 김치 생활을 말하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미닉스의 신제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 출시를 기념해 김치 명가 대상의 '종가'와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약 9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에는 이정훈 대상 브랜드그룹장과 김충재 작가가 패널로 참여했다. 미닉스 사업부 나주영 리드도 함께 무대에 올라 △김치 소비 행태와 시장 트렌드의 변화 △슬림형 김치냉장고 개발 과정과 차별화 요소 △주거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한 디자인 등을 주제로 1시간 넘게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갔다. 미닉스는 가구 수 축소, 소형 주거공간 확산, 외식과 간편식 문화 정착 등 변화하는 생활 환
김건우기자 2025.10.10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이 전개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배우 유인나를 앞세운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톰은 서울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설치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명동점 등 주요 거점에 선보인 이번 광고에는 '유인나의 동안 피부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대표 제품 '더 글로우'(The Glow)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더 글로우'는 두 가지 주파수(3Mhz, 10Mhz)를 교차시켜 피부 표피와 진피층에 미세 진동 에너지를 전달해 광채, 보습,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톰은 이번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SNS(소셜미디어), 매거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 내년 상반기까지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
박기영기자 2025.09.19 1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닉스의 다섯 번째 신제품인 '더 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슬림한 디자인에 걸맞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다. 미닉스는 손목에 부담을 주는 기존 무선청소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더 슬림'은 1.7kg 초경량 하중심 설계를 적용해 실제 체감 무게를 최대 57%까지 낮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대 폭 6.7cm 초슬림 디자인의 청소기 본체와 바닥에 180도 초밀착이 가능한 구조는 침대나 소파 밑, 자동차 내부 등 좁은 공간까지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 뼘 너비의 스테이션은 어디에 두어도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김건우기자 2025.07.30 1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은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했다.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다. 특히 톰이 자체 개발한 '판토큐어TM'(어성초추출물과 판토텐산 복합 성분), 저온 진공 추출 공법(Low Temperature Vacuum ExtractTM)으로 얻은 '어성초추출수',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AC ZEROTM'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한다. 사용 방법도 주
김건우기자 2025.07.28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미니 식기세척기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2023년 1월 첫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는 세척, 안심 보관, 살균 열풍 건조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무설치·무타공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전자레인지 크기에 2단 트레이 설계로 넉넉한 수납력을 확보해, 음식물처리기 및 미니건조기 제품과 함께 특히 20~30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 PRO(프로)는 55도 안심 건조 기능을 통해 주방 도구의 살균·탈취는 물론, 식기에 물 얼룩이 남지 않는 완벽한 건조를 도와준다. 특히 손 설거지 후 건조 및 살균 기능만 별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실용성을 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김건우기자 2025.07.07 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