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의료·헬스케어 라이드플럭스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행사 美 최대 스타트업 콘퍼런스 뜬 NBA 스타...코인 투자가로 '제2인생'
  • 기사 이미지 행사 "모든 것 속인다"…20대 한국인 CEO 등장에 실리콘밸리 들썩
  • 기사 이미지 일반 "리뷰이벤트로 후기 관리 근절"…캐치테이블, '클린 리뷰 정책' 도입
  • 기사 이미지 투자·회수 메이커 커뮤니티 디스콰이엇, 릴레잇 운영사 픽셀릭에 인수
  • 기사 이미지 일반 더핑크퐁, '제2의 핑크퐁·아기상어' 신규 IP 키키팝팝 공개

앳홈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의료·헬스케어 라이드플럭스
총 8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미닉스, 부산 신세계 팝업스토어 오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첫 선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본격 확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공식 출시한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를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더 시프트'는 소형 가구 증가로 김치를 필요한 만큼만 보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김치냉장고다. 폭 360㎜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이동이 간편하다. 두 뼘 너비의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대형 김치냉장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췄다.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냉기 순환 팬과 듀얼 센서 인버터 온도제어 기술로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한다. 또한 3L(리터) 김치통 6

    김건우기자 2025.10.16 18:0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 기사 이미지 미닉스X대상 종가, 토크쇼 Shift Talk 성료…새로운 김치 식문화 제안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지난 9월 30일 서울 성수동 누디트 서울숲에서 토크쇼 'Shift Talk: 미닉스, 김치 생활을 말하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미닉스의 신제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 출시를 기념해 김치 명가 대상의 '종가'와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약 9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에는 이정훈 대상 브랜드그룹장과 김충재 작가가 패널로 참여했다. 미닉스 사업부 나주영 리드도 함께 무대에 올라 △김치 소비 행태와 시장 트렌드의 변화 △슬림형 김치냉장고 개발 과정과 차별화 요소 △주거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한 디자인 등을 주제로 1시간 넘게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갔다. 미닉스는 가구 수 축소, 소형 주거공간 확산, 외식과 간편식 문화 정착 등 변화하는 생활 환

    김건우기자 2025.10.10 16:3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유인나의 '더 글로우'…뷰티 디바이스 톰, 랜드마크 옥외광고 온에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이 전개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배우 유인나를 앞세운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톰은 서울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설치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명동점 등 주요 거점에 선보인 이번 광고에는 '유인나의 동안 피부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대표 제품 '더 글로우'(The Glow)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더 글로우'는 두 가지 주파수(3Mhz, 10Mhz)를 교차시켜 피부 표피와 진피층에 미세 진동 에너지를 전달해 광채, 보습,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톰은 이번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SNS(소셜미디어), 매거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 내년 상반기까지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

    박기영기자 2025.09.19 12:30:00
    앳홈 양정호 의료·헬스케어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 기사 이미지 미닉스,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닉스의 다섯 번째 신제품인 '더 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슬림한 디자인에 걸맞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다. 미닉스는 손목에 부담을 주는 기존 무선청소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더 슬림'은 1.7kg 초경량 하중심 설계를 적용해 실제 체감 무게를 최대 57%까지 낮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대 폭 6.7cm 초슬림 디자인의 청소기 본체와 바닥에 180도 초밀착이 가능한 구조는 침대나 소파 밑, 자동차 내부 등 좁은 공간까지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 뼘 너비의 스테이션은 어디에 두어도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

    김건우기자 2025.07.30 10:0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 기사 이미지 앳홈 "일주일에 한 번 트러블 집중관리, '톰-T필 프로그램'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은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했다.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다. 특히 톰이 자체 개발한 '판토큐어TM'(어성초추출물과 판토텐산 복합 성분), 저온 진공 추출 공법(Low Temperature Vacuum ExtractTM)으로 얻은 '어성초추출수',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AC ZEROTM'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한다. 사용 방법도 주

    김건우기자 2025.07.28 12:0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1인가구 사로잡은 미닉스 식기세척기, 상반기 판매량 전년比 2배 증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미니 식기세척기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2023년 1월 첫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는 세척, 안심 보관, 살균 열풍 건조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무설치·무타공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전자레인지 크기에 2단 트레이 설계로 넉넉한 수납력을 확보해, 음식물처리기 및 미니건조기 제품과 함께 특히 20~30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 PRO(프로)는 55도 안심 건조 기능을 통해 주방 도구의 살균·탈취는 물론, 식기에 물 얼룩이 남지 않는 완벽한 건조를 도와준다. 특히 손 설거지 후 건조 및 살균 기능만 별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실용성을 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김건우기자 2025.07.07 20:3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판매 20만대 돌파… 에베레스트산 4배 높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시리즈가 출시 1년 8개월만에 판매량 20만 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까지 판매된 미닉스 '더 플렌더'를 일렬로 세우면 그 높이가 약 6만8000미터(m)에 달한다. 지구 최고봉 에베레스트산(해발 8848m)을 4회 이상 등반한 높이에 해당한다.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매일 5분에 1대씩 판매된 셈이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19.5cm 한 뼘 사이즈와 세계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더 플렌더 PRO'가 판매량 2만대를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 플렌더 PRO'는 음식물의 무게를 스스로 감지해 자동으로 처리하며, 소량의 음식물은 자동 보관 모드로 전환돼 여름철에도 냄새나 부패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물받이가 필요 없는

    김건우기자 2025.05.22 14:00:00
    앳홈 양정호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 기사 이미지 앳홈, 말티톨ZERO 프로티원 단백질바 올리브영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잡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을 올리브영에 정식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중 초코바 대비 당함량을 13분의 1수준인 2g으로 낮춰 당류 섭취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혈당을 급격히 높일 수 있는 말티톨과 소르비톨, 아스파탐과 수크랄로스 등 합성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알룰로스,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등 대체당을 최소한으로 사용했다. 또 프로티원 단백질바는 1개(55g) 기준 단백질 17g(계란 3개 분량)과 식이섬유 7600mg(사과 4.2개 분량)를 함유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분리대두단백(ISP), 파바빈단백, 완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분리우유단백(MPI)·난백단백) 등 복합 단백

    김건우기자 2025.05.12 16:00:00
    앳홈 양정호 요식·식품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