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는 B2B 마케팅 & 세일즈 솔루션 '세일즈클루'를 개발한 기업입니다. 회사나 세일즈팀의 규모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최적화된 마케팅/세일즈를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2023년 2월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브릿지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고,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CRM 서비스들과 세일즈클루간 연동 기능, AI 기반 세일즈 인텔리전스 서비스 등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페어리는 B2B 마케팅 & 세일즈 솔루션 '세일즈클루'를 개발한 기업입니다. 회사나 세일즈팀의 규모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최적화된 마케팅/세일즈를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2023년 2월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브릿지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고,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CRM 서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페어리가 딥테크 팁스(TIPS)에 선정돼 15억원 상당의 연구개발(R&D) 자금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딥테크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스타트업을 선정해 3년간 최대 15억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외 마케팅 자금 등도 지원받으면 17억원까지 확보 가능하다. 기존 팁스에 비해 지원금 규모가 3배 가량 큰 만큼 기술력·사업성 등 평가 기준이 까다롭다. 페어리의 이번 선정은 팁스 운영사인 매쉬업엔젤스의 추천으로 진행됐다. 페어리는 앱 외부의 사용자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AI 기반 데이터 분석까지 가능한 B2B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모바일 기술로는 접근이 불가능했던 앱 밖에서의 사용자 행
2023.08.30 20:00:00B2B 마케팅·세일즈 솔루션인 '세일즈클루'를 운영하는 페어리가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세일즈클루는 제품 소개서, 제안서 등의 자료를 전달할 때 수신자 열람 내역·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알림 분석해주는 서비스이다.지난해 11월 베타서비스 버전을 출시한 후 3개월 뒤 가입 고객사 100곳, 누적 열람 데이터 4481개를 달성했다. 페어리는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세일즈포스, 파이프드라이브, 허브스팟 등 다양한 CRM(고객관계관리) 서비스들과 세일즈클루 간의 연동을 지원한다. 또 세일즈 인력이 제한된 스타트업, 중소기업도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AI 세일즈 인텔리전스 서비스'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허수빈 페어리 대표는 "국내 세일즈 환경도 인적자원에 과대하게 의존하는 관계영업, 오프라인 영업에서 탈피해 점점 전문화되고 과학화될 것" 이라며 "세일즈팀 규모에 관계 없이 편리하게 고객
2023.02.13 09: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