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는 2020년 설립된 수집품 조각구매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대중의 선택을 최우선으로 한 상품을 조각 투자화합니다. 따라서 일상에서도 쉽게 보고, 쉽게 시세 확인을 할 수 있는 와인, 시계, 명품 가방을 상품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실제투자자는 6만이며, 12개월 이내 재투자율은 48%를 기록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투자합쳐진 '소셜트레이딩'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트레져러는 2020년 설립된 수집품 조각구매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대중의 선택을 최우선으로 한 상품을 조각 투자화합니다. 따라서 일상에서도 쉽게 보고, 쉽게 시세 확인을 할 수 있는 와인, 시계, 명품 가방을 상품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실제투자자는 6만이며, 12개월 이내 재투자율은 48%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