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싯지우은(는)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에 위치한 요식∙식품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제조업 분야 기업이며, 2020년 설립된 5년차 기업입니다. 2024년 2월 기준 근로자 수는 3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동일합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4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공덕. 서울경제진흥원(SBA)운영하는 이곳 '키친인큐베이터'가 분주해졌다. 푸드 스타트업들이 활동하는 공간에 SBA 창업본부 직원들이 하나둘 모이더니 요리가 시작됐다. 겨울철 끼니를 걱정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한 도시락 준비다. SBA는 이날 소셜벤처 나눔비타민, 7개의 푸드 스타트업과 함께 70인분 도시락을 만들어 사전신청한 가정·기관에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동급식카드가 있어도 주변의 시선을 의식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도시락을 만들었다. 돼지갈비, 차돌된장 반찬 등을 포함한 한끼 식사와 사과당근젤리, 그래놀라 디저트까지 넣었다. 음식을 제공한 업체들은 △올바른하루 △매듭 △마싯지우 △당킷 △욜타임 △페어베이커리 △쿠니스니프 등 7곳이다. 나눔비타민이 즉석밥과 핫팩을 지원했다. 자영업자 단체인 '선한영향력가게'에서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