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은 홍콩 여행객들을 위한 마담투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홍콩 마담투소는 배우, 가수, 운동선수, 예술인, 과학자, 정치인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전시한 박물관이다. 매년 새로운 인물들을 제작해 전시하기 때문에 최근 화제가 된 명사들도 둘러볼 수 있는 관광 명소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래블월렛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하기'를 클릭하면 홍콩 마담투소 공식 홈페이지에 자동 연결되며, 전용 코드를 입력해 예매 시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트래블월렛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래블월렛은 이 밖에도 여행자 보험, 공항 라운지, 와이파이 등 다양한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트래블월렛은 △분할 결제(N빵결제) 특허 △스마트 ATM (현금자동입출금기) 당일 카드 발급 △B2B(기업간거래) 금융 클라우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을 기반으로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예비유니콘 특별 보증 지원 프로그램'에 최종 선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