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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지디벤처스(ZDVC)가 AI(인공지능) 마케팅 디자인 서비스 '크리에이지'를 운영하는 테르밋에 프리시드 투자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에이지는 AI 멀티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판매자의 컨텐츠 제작 효율과 편의성·매출 증대를 동시에 해결한다. AI 자동화를 통해 상품 정보 입력만으로 며칠씩 걸리던 상세페이지 제작을 단 5분으로 대폭 단축시킨다.
특히 간단한 자연어 지시만으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어 전문 디자인 기술이 없는 셀러도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판매율이 높은 상세페이지의 데이터를 학습해 단순 디자인 생성을 넘어 구매 전환율 향상을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지디벤처스는 이커머스 시장의 불균형을 혁신적으로 해소할 테르밋의 잠재력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 크리에이지가 영세 기업 및 소규모 셀러부터 대기업까지 효율적인 비용으로 전문적인 상세페이지 제작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울 수 있다는 판단이다.
테르밋은 이번 투자유치를 바탕으로 AI 멀티 에이전트 구조 고도화와 데이터 학습 범위 확장에 속도를 낸다. 상세페이지를 넘어 랜딩페이지·상품광고 이미지·배너 등 올인원 마케팅 콘텐츠 제작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김지성 테르밋 대표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방식을 혁신할 것"이라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전 세계 셀러와 브랜드의 필수 디자인 AI 어시스턴트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하경 지디벤처스 대표는 "테르밋은 독보적인 효율성과 사용자 중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규모 셀러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이커머스 생태계 전반에 혁신을 불어넣고 있다"며 "앞으로도 탁월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지닌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크리에이지는 AI 멀티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판매자의 컨텐츠 제작 효율과 편의성·매출 증대를 동시에 해결한다. AI 자동화를 통해 상품 정보 입력만으로 며칠씩 걸리던 상세페이지 제작을 단 5분으로 대폭 단축시킨다.
특히 간단한 자연어 지시만으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어 전문 디자인 기술이 없는 셀러도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판매율이 높은 상세페이지의 데이터를 학습해 단순 디자인 생성을 넘어 구매 전환율 향상을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지디벤처스는 이커머스 시장의 불균형을 혁신적으로 해소할 테르밋의 잠재력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 크리에이지가 영세 기업 및 소규모 셀러부터 대기업까지 효율적인 비용으로 전문적인 상세페이지 제작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울 수 있다는 판단이다.
테르밋은 이번 투자유치를 바탕으로 AI 멀티 에이전트 구조 고도화와 데이터 학습 범위 확장에 속도를 낸다. 상세페이지를 넘어 랜딩페이지·상품광고 이미지·배너 등 올인원 마케팅 콘텐츠 제작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김지성 테르밋 대표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방식을 혁신할 것"이라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전 세계 셀러와 브랜드의 필수 디자인 AI 어시스턴트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하경 지디벤처스 대표는 "테르밋은 독보적인 효율성과 사용자 중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규모 셀러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이커머스 생태계 전반에 혁신을 불어넣고 있다"며 "앞으로도 탁월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지닌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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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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