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꾸미기 '포토위젯', 리브랜딩 진행 "글로벌 방향성 구체화"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3.05.18 17:15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애플 iOS용 홈·잠금화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운영하는 포토위젯이 사용자 접근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년 설립된 포토위젯은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홈 화면과 위젯, 앱 아이콘 등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홈 스크린을 꾸밀 수 있는 서비스다.

전체 사용자의 약 70%가 Z세대로 이 중에서 90%는 해외에서 유입됐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150여개 국가에서 누적 사용자 3600만명을 확보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태국어 등 다국어를 제공한다. 화면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는 사용자 인터스페이스(UI)를 적용했다.

포토위젯 관계자는 "주요 사용층인 Z세대의 감성을 담아 톤과 철학을 재구성하는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서비스의 글로벌 방향성을 더욱 확고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 리뉴얼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포토위젯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포토위젯'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