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 싱가폴에 팝업 테마파크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 오픈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2.10.07 11:03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제공=더핑크퐁컴퍼니
/사진제공=더핑크퐁컴퍼니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싱가포르에 팝업 테마파크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를 개관한다고 7일 밝혔다.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는 싱가포르 대형 쇼핑몰 '마리나 스퀘어'와 협업을 통해 더핑크퐁컴퍼니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팝업 테마파크다.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핑크퐁 원더스타' 및 '핑크퐁 아기상어' 지식재산권(IP)를 오프라인 일상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테마파크의 첫 순회 지역인 마리나 스퀘어는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 마리나 센터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로 패션, 뷰티, 식음료(F&B), 라이프스타일 등 200여 개 매장이 입점해있다. 높은 접근성과 대규모 집객력을 자랑한다.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는 10월7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약 3개월 간 1만4000제곱피트(약 1300㎡)에 달하는 마리나 스퀘어 실내 공간에서 운영된다. 총 4개 테마존, 16개 어트랙션으로 구성됐다.

△놀이기구 및 대형 비눗방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존' △3차원(3D) 실감형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존' △캐릭터 조형물 및 포토존이 설치된 '전시존' △미끄럼틀, 모래놀이 등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의 해외 순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2023년 1월부터 4월까지 말레이시아, 6월부터 8월까지 홍콩 투어 진행이 확정됐다. 추후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 운영 국가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목표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총괄이사(CBO)는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는 더핑크퐁컴퍼니의 인기 IP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테마파크로, 기존 뮤지컬 및 공연, 팝업스토어에 이어 해외 팬들과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며 "핑크퐁, 아기상어 등이 지닌 높은 파급력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해외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교육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더핑크퐁컴퍼니'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