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메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윗유는 2023년부터 파트너사로 협업해 왔으며, 올해 선정을 계기로 메타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메타코리아는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성장과 중장기적인 발전을 지원하는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에게 메타의 최신 광고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맞춤형...
최태범기자 2025.02.27 18:15: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임직원 규모를 2배로 늘린다는 목표다. 신입과 경력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모집 직무는 △광고기획자(AE) △틱톡샵(미국·동남아) 운영 매니저 △크리에이터 커머스 MD △퍼포먼스 마케터&AM △숏폼 PD △인사 △법무 등 12개 직무다. 채용이...
최태범기자 2025.02.20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틱톡의 이커머스 플랫폼 '틱톡샵'을 통해 발생시키는 매출액이 월 1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윗유 관계자는 "틱톡 코리아 및 각국 틱톡샵 팀과 틱톡 기반 숏폼 쇼핑에서 협업을 이어간 결과"라며 "미국과 동남아시아 국가 대상 K뷰티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각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했다. ...
최태범기자 2025.01.15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2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이 행사는 빅테크 기업 메타가 자사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윗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부문 수상 기업에 선정됐다. 윗유 관계자는 "메타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의 숏폼 서...
최태범기자 2024.12.16 18: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