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희·핑크맨과 찰칵…인생네컷, '오징어게임2' 프레임 공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포토 브랜드 '인생네컷'이 전세계 K-콘텐츠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프레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생네컷은 해외 25개국 3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K-포토 브랜드다. 인생네컷은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을 통해 국내외 인생네컷 고객에게 즐거운 사진 경험과 색다른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다. 인생네컷은 26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영희'와 '핑크맨'이 계단 사이사이 있고 이들 주변으로 인생네컷을 상징하는 네컷 프레임 모습을 담았다. 인생네컷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레임과 팝업,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9일 서울 글로벌 프리미어 행사에서 오징어 게임>시즌2의 특화된 포토 경험을 가장 먼저 선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
남미래기자
2024.11.27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