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개국 쓰는 팬덤 공간 비스테이지…"K-팝 특화 서비스로 성장"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팬덤과의 상호작용으로 팬덤 수요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팬덤 경험을 고도화해 적정한 수익 모델로 지속가능성을 더한다. 이를 통해 팬덤은 좋아하는 아티스트, 브랜드, 크리에이터와 친밀하게 소통하고 교류하며 특별한 팬덤을 경험할 수 있다."서우석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20일 개최한 비스테이지(b.stage) 미디어 데이에서 "비스테이지는 컨설팅, 지식재산권(IP) 비즈니스, 이커머스, 데이터...
최태범기자
2024.02.20 2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