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지난 8월 21일부터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 맨해튼 한국문화원(KCCNY)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행사에 참가해 프롬더스킨을 소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디어 & 크리에이터 데이를 시작으로, K뷰티 브랜드와 미국 현지 바이어와 유통사들이 참여하는 B2B(기업간거래) 행사,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퍼블릭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프롬더스킨은 갤러리형 전시 부스에서 글루타치온 콜라겐 필오프팩와 바르는 투명 선젤패치 등을 소개했다. 부스에는 주시카, 카이 리 등 K뷰티 메가크리에이터를 비롯해 세포라, 메이시 (Macy's), 월마트 등 글로벌 유통사와 북미 전역의 홀세일 디스트리뷰터, 독립 편집숍 운영자 등이 방문했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이 일본, 유럽, 동남아 진출에 이어 이번 행사
김건우기자 2025.09.02 0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은 2024년 전체 인구 가운데 65세 이상 비중이 20%를 넘어선 초고령사회에 진입했다. 이에 은퇴 후에도 높은 구매력을 바탕으로 건강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55~69세)가 신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LG경제연구원은 2023년 액티브 시니어에 대해 'MZ세대를 빠르게 추격하는, 향후 30년간 확대될 소비파워를 지녔다'고 평가했다. 액티브 시니어의 가치관에 맞춘 화장품으로 창업 3년만에 매출 250억원을 노리는 스타트업이 있다. 브랜드 '프롬더스킨'(화장품), '모아블렌드'(건강기능식품)를 운영하는 바이오모아메디칼이 주인공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설립 첫 해인 2023년 94억원, 24년 19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와 인터뷰에서 빠른 성장 원동력에 대해 "창의적
김건우기자 2025.07.20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2025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FAST TRACK, 이하 패스트트랙)'을 본격 가동한다고 11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씨엔티테크가 5년째 운영을 맡고 있는 이 사업은 농식품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특화 프로그램이다. 올해 선정된 기업 중 우수 기업에는 최대 10억 원 규모의 직접 투자가 이뤄지며, 팁스(TIPS) 프로그램 추천 등 정부와 민간의 연계 지원도 제공한다. 또 기업 진단과 공통 교육, IR(기업설명회) 컨설팅, 일대일 멘토링 등 실질적인 역량 강화 교육과 함께 전략적 네트워킹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6월엔 투자 및 협업 파트너와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비즈커넥트데이'가 열리고, 7월에는 농식품 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는 'C
류준영기자 2025.06.11 1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