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수익 2.8배 늘었다"…딜라이트룸 '다로', 매출 90억 달성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수면 기상 솔루션 '알라미' 운영사 딜라이트룸은 앱 개발사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광고 수익화 솔루션 '다로'(DARO)가 매출 90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다로는 △데이터 기반 자동 수익 최적화 △UX(사용자경험) 컨설팅 △성과 대시보드 등 간편하고, 효과적인 수익 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앱서비스 성격에 맞춰 광고 수익화 전략을 최적화하는 게 특징이다. 다로를 이용한 고객사...
김태현기자
2025.02.14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