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쇼핑 '키햐', 픽업매장 1000곳 확보…1년새 4배 늘린 비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류 쇼핑 플랫폼 키햐가 전국 픽업 매장 규모 1000개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픽업 매장은 구매자가 키햐에서 주문·결제한 주류를 현장 수령할 수 있는 곳이다. 연초 275개에 불과했던 픽업 매장은 1년만에 4배 가까이 늘었다. 키햐 관계자는 "매장 점주는 제품 보관과 인도, 신분증 확인 등 제반 업무를 수행하고 판매 가격에서 일정 부분 수수료를 받는다. 간단한 교육 절차만으로 부수입 수단을 ...
최태범기자
2024.12.24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