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IT·정보통신 중소벤처기업부 엔닷라이트 엑스멋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이주의 핫딜 보철 재제작의 악순환, AI 솔루션으로 끊어내자 뭉칫돈 들어왔다
  • 기사 이미지 스타트UP스토리 "대소변 이상하네요" 매일 같이 본다...대장염 환자가 만든 '변기'[월드콘]
  • 기사 이미지 일반 "스스로 커라" 딸 스타트업에 투자 안 한 빌 게이츠…셀럽들은 줄섰다
  • 기사 이미지 일반 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3개사와 CES 2026 서울통합관 참여
  • 기사 이미지 정책 7377팀 몰린 '도전 K-스타트업'…대상에 하이드로엑스팬드·엑스멋

모비두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IT·정보통신 중소벤처기업부 엔닷라이트 엑스멋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자사몰에 라이브커머스 입히니 매출 껑충…대기업 사로잡은 비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기업 모비두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 중심의 단발성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벗어나 구매 전환률이 높은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제휴 마케팅 모델을 확대하는 전략이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최근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유니콘팩토리'와 만나 "크리에이터 제휴 마케팅을 통해 올해 말 늦어도 내년 초까지 손익분기점(BEP)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비두는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사업으로 피벗해 제2의 도약을 시작했다. 삼성전자 출신인 이 대표는 2013년 회사를 세운 이후 비가청 음파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쿠폰·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롯데 등 대기업 투자를 끌어냈으나 가맹점 확보 장벽에 부딪히며 사업모델 전환을 선택했다.

    김진현기자 2025.09.15 10:00:00
    모비두 이윤희 미디어·마케팅 IT·정보통신 유통·물류·커머스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