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포는 소비자 중심의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낵포 고유의 "소비자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는 수집할 수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토스, 카카오, HD현대그룹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고 기업별 담당 큐레이터가 일주일에 한 번씩 방문해서 간식을 제공하고 관리합니다. PB상품을 개발해 PB상품 제공 비율을 10%로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스낵포를 통해서 기업이 신제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낵포는 소비자 중심의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낵포 고유의 "소비자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는 수집할 수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토스, 카카오, HD현대그룹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고 기업별 담당 큐레이터가 일주일에 한 번씩 방문해서 간...
스낵포, AI 간식 큐레이션 커머스 '스낵링크' 출시[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가 AI(인공지능) 간식 큐레이션 커머스 '스낵링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낵링크는 소비자가 인원수, 예산, 선호·비선호 상품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AI가 3만 종의 상품 중 해당 정보에 맞는 간식을 최소 10초 만에 장바구니에 담아주는 서비스다.그동안 오피스 간식 담당자들은 예산에 맞춰 간식을 고르는데 많은 어려움...
2024.03.08 1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스낵포가 GS리테일, 농심, 삼성웰스토리, 홈앤쇼핑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1차 프리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금액은 비공개다.스낵포는 HD현대그룹, 토스, 카카오, 딜로이트안진, 몰로코, 클로버츄얼패션 등 국내외 업계 리더기업을 대상으로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와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라운드에 신규 투자자로 참여한 홈앤쇼핑 미래사업실 윤종혁 과장은 &quo...
2023.09.11 11:00:00[스타트UP스토리] 이웅희 스낵포 대표"대기업 계열사 신사업개발팀에서 7년간 근무했는데 7년내내 실무보다 간식 고민을 더 많이 했어요. 간식 준비는 막내 담당이었는데 7년간 막내에서 탈출하지 못했거든요."신사업 개발 업무보다 간식 준비 업무 경력을 7년간 쌓았다는 이웅희 스낵포 대표(40)는 최근 머니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그때 너무 하기 싫었던 간식담당이 창업에는 도움이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스낵포가 첫 창업은 아니다. 이 대표는 아버지가 연구한 한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국어 키보드 앱을 개...
2022.11.18 04:30:00[스타트잡]스낵포, 실무역량 및 성과평가로 직책 부여주 4일 재택근무·법정휴가+2일 지원...전 직군 채용 중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민지(MZ세대)를 위해 그들만의 슬기로운 기업문화를 소개합니다.국내 400개 기업, 10만여명이 스낵포가 맞춤형으로 골라주는 간식을 매일 먹는다. 가장 큰 고객사의 경우 연간 소비하는 간식비만 30억원을 훌쩍 넘는다. 인당 하루 1만원 이상의 간식을 소비하는 곳도 있다. 믹스커피와 녹차를 제공하는 수준이었던 기업의 간식이 식사 수준까지 올라온 셈이다. 간식복지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스낵포의 임직...
2022.09.29 12:31:01사무실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스타트업 스낵포가 소규모 업장을 위한 간식 구독 플랜 서비스 "월간스낵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2018년 설립된 스낵포는 현재 카카오 본사와 계열사, 삼성 계열사를 포함한 400여개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간식 큐레이션부터 진열, 배송, 사후관리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낵포 관계자는 "월간스낵포는 5인 이하부터 최대 50인까지 기업의 인원 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택배 구독형 간식 상품"이라며 "적은 예산과 인원수 등의 문제로 그동안 간식 복지 도입을 고려했...
2022.09.01 16:1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