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엔젤투자리스트 최고위 과정 모집

'홈 뷰티 디바이스' 큐라펄스, 뉴패러다임인베서 시드투자 유치

고석용 기자 기사 입력 2025.09.01 19: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왼쪽부터)배상승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조남규 큐라펄스 대표,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사진=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왼쪽부터)배상승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조남규 큐라펄스 대표,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사진=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홈 뷰티 디바이스 '듀얼테트라'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큐라펄스가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에서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큐라펄스는 초음파·펄스·광 복합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기반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 '듀얼테트라'를 개발하고 있다. 초음파 원거리 집속, 저주파 및 멀티 교차 초음파 구동·분석 등이 큐라펄스가 내세우는 기술이다. 휴맥스 출신의 조남규 대표가 창업했다.

현재 큐라펄스는 유럽·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OEM·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주문자개발생산) 파트너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 진출도 준비 중이다. 큐라펄스는 "미국에서는 초기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는 "큐라펄스는 초음파·펄스·광 복합 에너지를 활용한 비침습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기반으로,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과학적 설계와 실증 데이터를 모두 갖추고 있다"며 "기술 중심의 접근을 통해 글로벌 뷰티테크 산업을 혁신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했다"고 말했다.

조남규 큐라펄스 대표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혁신 기술로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