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매장에 'K뷰티 월드' 입점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5.07.30 15: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리테일 플랫폼 'K뷰티 월드'를 미국 최대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월드를 통해 주목할 만한 K뷰티 제품을 울타 뷰티 온·오프라인에 소개한다. △네오젠 △롬앤 △믹순 △성분에디터 △썸바이미 △아임프롬 △언리시아 △체이싱래빗 등 8개 스킨케어 및 색조 브랜드의 대표 라인과 신제품 약 20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K뷰티 월드는 울타 뷰티 온라인몰을 통해 7월에 선공개 됐으며, 오프라인 공간은 8월 중 미국 전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월드 정식 론칭에 앞서 '한국 편의점'을 콘셉트로 한 이동형 체험 팝업스토어 'K뷰티 마트'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스앤젤레스(LA), 뉴욕 등 미국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됐다. 'K뷰티 놀이터'를 테마로 현지 소비자에게 K뷰티 관련 인터랙티브 전시, 제품 시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틀린 라인하트 울타 뷰티 상품기획 담당 부사장은 "이번 독점 파트너십으로 오랜 시간 한국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아온 기능성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미국 전역의 뷰티 팬들이 K뷰티의 진가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포용성과 혁신에 대한 개방성, 압도적인 유통력을 갖춘 울타 뷰티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문화가 깃든 스토리텔링, 최첨단 포뮬러, 새로운 리테일 경험이 결합된 새로운 유형의 K뷰티를 소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브랜드의 스토리텔링부터 제품 현지화, 마케팅, 유통까지 미국 시장 진출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지금까지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월마트, 타깃, JC페니 등 주요 유통 채널에 성공적으로 진출시켰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랜딩인터내셔널'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