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 두 자릿수 대규모 공개 채용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5.05.16 11: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및 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이 두 자릿수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개발, 데이터, 프로덕트, 디자인, 강의기획, 마케팅, 경영전략 등 22개 직군이다. 이달 말까지 메인 채널인 '월부닷컴' 내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월급쟁이부자들은 직장인을 위한 내 집 마련과 노후 준비를 위한 재테크 정보를 제공한다. 월부닷컴과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팟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유통하며 지난해까지 총 누적 트래픽(PV)이 최대 1780만회를 달성했다.

월부닷컴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는 2023년 8월 10만명에서 지난해 150만명으로 1년 반도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10배 이상 급성장했다. 월부닷컴 내 경제 커뮤니티에서는 매일 같이 수강생 간 강의 인증, 후기 공유, 챌린지 등이 활발히 이뤄진다.

월급쟁이부자들은 "급격한 성장세에 따라 대규모 인재 영입을 결정했다"며 "AI(인공지능) 중심의 경쟁 환경에 대응하고 IT 플랫폼 기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IT 프로덕트 직군을 확대 모집한다"고 했다.

아울러 강의 기획, 마케팅, 경영 전략 등 핵심 직무 전반에 걸쳐 추가 채용을 통해 높은 인재 밀도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몰입을 지속할 수 있는 주니어,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대안을 능동적으로 제시하는 시니어가 주요 인재상이다.

월급쟁이부자들은 자율 출퇴근제, 연간 50만원의 자기계발비, 200만원 상당의 월부닷컴 강의 포인트, 연간 20일의 유급 휴가, 최대 600만원 상당의 업무 장비 지원, 매월 독서모임 도서 지원 등을 주요 복지로 제공한다.

이정환 월급쟁이부자들 대표는 "IT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확장적인 성장은 앞으로 어떤 인재들과 함께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며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혁신 IT 플랫폼 비즈니스를 도출하고자 하는 이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했다.

월급쟁이부자들  
  • 사업분야교육, 금융∙투자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월급쟁이부자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