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드림플러스 입주사 대상 B2B 상담 이벤트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06.18 20: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한화생명 드림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드림플러스 약 100개 입주사 대상으로 여름휴가 이벤트 '엔조이 유어 웨이브'(Enjoy Your Wave)를 공동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이 드림플러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이틀 간 드림플러스 강남 1층 미디어월 존에서 열린다. 주요 내용으로는 테이블 사커 월드컵, 플러스 붐업 등 현장 이벤트와 기업출장 및 여행복지 등 맞춤형 법인서비스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가 함께 기획 단계부터 다양한 여행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 드림플러스에서도 부스 지원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한화생명이 운영하는 드림플러스 강남은 오픈이노베이션 허브 역할을 하는 공유 오피스다. 100여개 스타트업이 입주해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2월 하나투어 육경건 전 대표를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을 총괄하는 사내독립기업(CIC)의 대표로 임명해 B2B 사업 본격화를 알렸다. 이를 통해 다양한 법인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84,400원 ▼2,500 -2.88%), 넥슨, 농심 (451,500원 ▼5,500 -1.20%) 등 100여개 기업들이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마이리얼트립은 365일 상담 신청이 가능한 '마이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약 3만개의 마이리얼트립 상품을 기반으로 블레저(Business+Leisu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육 대표는 "보다 다양한 기업들이 마이비즈니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규모에 상관없이 세심한 맞춤형 법인서비스로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마이리얼트립'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