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300만원, 1:1 멘토링…케뱅, 채용연계 인턴 두 자릿수 모집

김상준 기자 기사 입력 2022.10.30 13:49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케이뱅크가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Data(데이터) △Biz/Marketing(마케팅) △Tech(IT) △Risk(리스크) △Finance & Accounting(재무/회계) △Management(지원직군/컴플라이언스) 등 총 6개 분야 15개 포지션이다.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석사나 2년 미만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내년 1월3일(예정일)부터 3개월 동안 풀타임 인턴십 과정을 완료하고 별도 정규 전환 심사를 통과하면 내년 4월 케이뱅크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채용 전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절차는 '서류접수-인성검사-인터뷰' 세 단계다. Tech 분야는 코딩테스트, Data 분야 등 일부 직무는 사전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다.

1차 서류 전형은 오는 11월9일까지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최종 합격 여부는 12월 중 개별 안내한다.

케이뱅크는 "탄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교육, 은행 기초교육, 그룹 프로젝트, 우수 선배 직원과의 1대1 밀착 멘토링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인턴 실습비는 업계 최고 수준이다. 인턴십 기간 3개월 동안 월 300만원의 급여가 지급된다. 정규직 합격자는 재충전을 위해 인턴십 수료 후 입사 전까지 일주일간의 휴가인 '갭위크(Gap-week)'를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는 모집의 세부 직무·전형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 기간 중 매주 금요일인 10월28일, 11월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인사담당자가 답변한다. 링크는 운영 당일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케이뱅크가 지난 5년간 혁신과 포용 금융을 실천하면서 금융산업의 메기 역할을 해왔다"며 "금융혁신을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이 케이뱅크에 많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자 사진 김상준 기자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