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콘텐츠' 강화하는 쿠캣, 식음료 특화 유튜브·MCN 키운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이 콘텐츠 사업부를 '쿠캣미디어'로 격상하고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등 신규 식음료(F&B) 미디어 사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쿠캣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핵심 사업인 간편식 사업과 미디어 사업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 및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진행됐다"며 "두 사업 모두 성장세를 이어감에 따라 사업별로 새로운 BI(Brand Identity) 설정이 필...
최태범기자
2024.03.13 0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