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진료는 닥터나우…의료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2년 연속 1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대면진료 플랫폼 닥터나우가 의료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나우는 지난 2월 전국 20대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의료 서비스 부문 브랜드인지도 조사에서 '아플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문항에서 응답의 40%가 닥터나우라고 답했다. 닥터나우라고 응답한 비중도 지난해 34%에서 6% 상승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
남미래기자
2025.03.26 1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