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 여행 온 외국인들이 최근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 미용 진료 외에 치과와 안과 진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글로벌 K-관광 인바운드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은 자사 의료관광상품 예약서비스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의료 서비스 이용 현황을 발표했다. 외국인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의료 서비스는 성형외과로 나타났다.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크리에이트립에서 서비스 중인 의료 관광...
남미래기자 2024.03.26 0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관광 포털 서비스 기업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 시내 패션잡화·외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명동패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명동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명동 시내 주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홍대 지역 '쇼핑패스'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지역 특화 패스 상품이다. 쇼핑과 외식 모두 수요가 높은 명동의 지역적 특성에 맞춰 '쇼핑 ...
남미래기자 2024.02.06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관광 인바운드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신년을 맞아 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상품 할인 기획전과 함께 제주항공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크리에이트립의 '한국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기획전은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필수·여행편의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영어, 중국어, 광동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총 ...
남미래기자 2024.01.11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K-관광 인바운드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여행에 한국인을 동행시키는 '투어 메이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어 메이트는 외국인 관광객이 언어적·문화적 진입장벽으로 쉽게 방문하지 못하거나 체험하지 어려웠던 공간과 동네를 한국인 메이트가 동행하는 단기 투어 상품이다. 전통적인 1일 관광 투어와 달리 짧게는 1시간에서 최대 3시간 동안 친구와 여행하듯 한국의 문화를 함께 즐기며...
최태범기자 2023.12.1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K-관광 포털 서비스 기업 크리에이트립이 혼자 한국을 여행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일부 식당에서 식사할 수 있는 '혼밥패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혼밥패스는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12곳의 식당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혼밥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서울 명동과 홍대 주변을 포함해 종로와 삼성동 일대 식당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핫...
남미래기자 2023.11.20 1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