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솔루션 기업 숏뜨가 북미 지역 크리에이터 3000여명에 대한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며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2021년 설립된 숏뜨는 숏폼 콘텐츠 기획부터 크리에이터 섭외, 제작, 매체 집행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진행하는 숏폼 전문 종합 대행사다. 숏뜨 관계자는 "해외 숏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팀을 구성하고 현지 크리에이터 섭외에 공을 들였다. 뷰티 브랜...
최태범기자 2024.03.20 20: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솔루션 기업 숏뜨가 전속 크리에이터 수를 기존 80여명에서 2배 이상 늘리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약 56억원의 매출로 설립 이래 최대 성과를 달성한 데 이어 올해 본격적으로 고속 성장을 이룬다는 목표다. 2021년 설립된 숏뜨는 숏폼 콘텐츠 기획부터 크리에이터 섭외, 제작, 매체 집행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진행하는 숏폼 전문 종합 대행사다. 한다. 8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MCN 성격도 갖고 있다...
최태범기자 2024.01.30 2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솔루션 기업 숏뜨가 지난해 약 5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설립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투자유치 없이 흑자 기조를 이어가며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숏뜨 관계자는 "실적의 배경에는 틱톡, 인스타 릴스, 유튜브 쇼츠, 네이버 클립 등 다양한 채널로 숏폼 콘텐츠 영역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간 점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2021년 설립된 숏뜨는 숏폼 콘텐츠 기획부터 크...
최태범기자 2024.01.25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