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종합 솔루션 기업 숏뜨(SHORTT)가 올해 하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숏뜨는 숏폼 콘텐츠에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숏폼 전문 크리에이티브 기업이다. 기존 MCN(다중채널네트워크) 비즈니스에서 더 나아가 숏폼 기획, 매니지먼트, 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연계의 통합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틱톡·유튜브·메타 등 주요 플랫폼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100여개 크리에이터 ...
최태범기자 2025.07.14 15: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숏폼 종합 솔루션 기업 숏뜨가 지난해 매출 163억원, 영업이익 26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3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다. 숏뜨는 2021년 설립 이후 3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연평균 성장률 200% 이상의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실적 성장에는 새롭게 개척한 숏폼 커머스 영역으로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확대와 글로벌 시장의 성장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숏뜨 관계자는 "최...
최태범기자 2025.03.31 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