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뷰티 업계 특화 채용 플랫폼 '코공고'를 운영하는 커피챗이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14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했다고 12일 밝혔다. 코공고는 코스메틱 공고 모음의 줄임말이다. 한 기업이 여러 개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업계 특성에 맞춰 기업 고객이 브랜드별로 채용 공고를 운영하고 △제품 카테고리 △판매 지역과 유통 채널 △브랜드별 SNS(소셜미디어) 세팅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인재풀 등록 기능으로 당장 이직에 관심이 없는 후보라고 할지라도 사전에 인재풀에 포함할 수 있도록 해 인력 계획의 효율성을 높인다. 구직자는 스킨케어, 색조 등 각 카테고리별 공고를 찾아 자신의 전문성을 살린 지원이 가능하다. 지난 4월 정식 출시된 이래 CJ올리브영, 비나우, 더파운더즈, 클리오 등 K뷰티 업계 톱티어 기업들과 협력 체계를 구축해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채용 기업에게는 업계의 전문
최태범기자 2025.08.12 16: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용 솔루션 '볼트엑스'를 운영하는 커피챗이 뷰티 인재 채용에 특화된 구인구직 플랫폼 '코공고'(CoGongGo)를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공고는 코스메틱 공고 모음의 줄임말이다. 한 기업이 여러 개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업계 특성에 맞춰 기업 고객이 브랜드별로 공고를 운영하고 △제품 카테고리 △판매 지역과 유통 채널 △브랜드별 SNS(소셜미디어) 세팅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인재풀 등록 기능으로 당장 이직...
최태범기자 2025.04.11 1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