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시리즈가 출시 1년 8개월만에 판매량 20만 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까지 판매된 미닉스 '더 플렌더'를 일렬로 세우면 그 높이가 약 6만8000미터(m)에 달한다. 지구 최고봉 에베레스트산(해발 8848m)을 4회 이상 등반한 높이에 해당한다.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매일 5분에 1대씩 판매된 셈이다. 미닉스 '더 플렌...
김건우기자 2025.05.22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10시간을 집에서 보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집 안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만들어 올해 매출 2300억원, 2028년 IPO(기업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9일 오전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 '앳홈 넥스트, 2025'(ATHOME NEXT, 2025)에서 지난해 매출액이 115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5% 성장했다며 이같이...
김건우기자 2025.04.09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의 1000만 1인 가구를 겨냥한 생활가전 기업 앳홈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2021년 론칭한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액 1500억원을 노리고 있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앳홈은 연내 회사의 성장을 이끈 미니건조기와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미니건조기는 다양한 용량의 모델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더 플렌더'는 음식물 ...
김건우기자 2025.01.29 1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