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의 SK텔레콤에 대한 브랜드 호감도와 만족도가 통신 3사 중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누랩스 인사이트가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통해 대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들의 절반 가량(47.8%)이 최근 발생한 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 등을 이유로 SK텔레콤을 '비호감'이라고 답했다. 이에 호감도는 5점 만점 중 2.48점으로 △...
고석용기자 2025.05.21 16:45: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학생 10명 중 8명 이상이 올해 전국적으로 진행된 대학교 등록금 인상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가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5일간 대학생 20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대학 등록금 인상에 대해 84.8%가 '부정적'이라고 답했다. '긍정적'이라고 답변한 비율은 7.84%에 그쳤다. 대학 등록금 인상에 대해 납득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복...
고석용기자 2025.03.14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해 대학생 익명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통한 대학생 게시글 작성·조회 등 소통 횟수가 83억회로 집계됐다. 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사용자 활동 기록을 종합한 '대학생과 함께한 에브리타임 2024 연말결산'을 31일 발표했다. 연말결산에 따르면, 올해 월평균 에브리타임 사용자 수는 251만명으로, 총사용시간은 약 3570년으로 집계됐다. 익명 게시판 외 에브리타임의 ...
고석용기자 2024.12.31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