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삼로즈힙은(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농축수산, 의료∙헬스케어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제조업 분야 기업이며, 2019년 설립된 5년차 기업입니다. 2025년 8월 기준 근로자 수는 4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동일합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7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생열귀나무(로즈힙)는 비타민C가 레몬보다 10배 많고, 베타카로틴은 당근의 8배 이상 함유돼있습니다." 생열귀나무를 재배하면서 다양한 제품화에 도전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원삼로즈힙 임서준 대표는 "영양분이 풍부한 생열귀나무는 제품화 잠재력이 높은 특수작물"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현재 원삼로즈힙이 집중하는 품목은 화장품이다. 마스크팩, 오일미스트 등 제품에 생열귀나무를 원료를 넣어 화장품에 항염작용, 피부미백, 리프팅 등 기능을 더했다. 다시마, 알로에베라잎 등 자연 추출물들도 추가해 보습 등 화장품 본연의 기능도 확보했다. 원산로즈힙은 생열귀나무를 직접 재배·추출하고 있는 만큼 경쟁사들보다 원물을 '고품질'로 유지하고 있는 것이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원삼로즈힙은 경기도 용인시 원삼면에서 10만㎡ 규모로 생열귀나무를 직접 재배하고 있다. 인근에는 원물 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