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스텍은 해양의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수중드론/수상드론 전문기업으로써, 해양, 에너지, 연구, 재난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제조 뿐만 아니라 운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KIMST)이 주관하고 탭엔젤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해양수산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사업'의 데모데이가 5일 개최됐다고 탭엔젤파트너스가 6일 밝혔다. 이날 데모데이는 해양수산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 실질적인 투자연계를 모색한 자리다. 총 7개 해양수산 스타트업이 참석해 각 사의 기술력과 사업 전망을 소개했다. 참가 기업은 수산물 수출 스타트업 웰피쉬, 국내 첫 동결건조 바지락 밀키트 기업 글로벌클램, 수중로봇·수상드론 기업 로보스텍, 데이터 기반 AI(인공지능) 융합 콜드체인 해상물류 시크한, 양식장 유해생물 억제기술을 가진 에프알에스아이,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스타트업 제트웨이크, 수질정화장치기업 케이원에코텍 등이다. 이들은 그동안 해당 프로그램에서 5회 이상의 컨설팅과 집중 보육을 통해 투자유치 경쟁력을 높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