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싱가포르 호텔 할인 프로모션 및 인플루언서 팸 투어 진행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4.04.04 16: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Tripbtoz)는 싱가포르 호텔을 7%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인플루언서 팸 투어를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팸 투어는 지난 1월 트립비토즈와 싱가포르관광청이 협업한 '싱가포르 미션'의 후속으로 진행됐다. 트립비토즈는 해당 미션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의 테마와 가고 싶은 주요 관광지를 투표 받았으며, 이 투표의 결과에 따라 트립비토즈가 협업한 인플루언서들이 3월 중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트립비토즈 인플루언서들은 가든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Universal Studios Singapore), 내셔널 아트 갤러리(National Art Gallery) 등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소를 방문하고 숏폼 영상을 촬영했다. 트립비토즈 인플루언서들의 싱가포르 여행 영상은 트립비토즈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트립비토즈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싱가포르 호텔을 7%(최대 3만원)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트립비토즈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할인을 놓쳤더라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트립비토즈 앱에서 예약하면 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리나 베이 뷰를 즐길 수 있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5성급 호텔 '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 △싱가포르 중심지인 마리나 베이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싱가포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팬 퍼시픽 싱가포르 호텔' △싱가포르의 관광 명소인 센토사 섬에 위치해 평화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빌리지 호텔 센토사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싱가포르 대표 여행 명소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파크로열 컬렉션 마리나 베이' 등 싱가포르의 다양한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도록 하고, 인플루언서들의 고품질 여행 영상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정보와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상혁 마케팅팀장은 "7월부터 9월까지는 비가 적게 오고 날씨가 맑아 싱가포르 여행을 하기 좋은 때다. 특히 8월에 있는 싱가포르 국경절 불꽃놀이 등을 즐기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이 싱가포르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립비토즈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인공지능, 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트립비토즈'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